▲ `알투비트`에 새롭게 추가되는 SNG `알팜`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한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에서 SNG콘텐츠 ‘알팜’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콘텐츠 ‘알팜’은 자신의 농장을 가꾸고 다른 이용자들과 교류하는 형태의 게임이다. `알투비트`를 실행해 마이홈 탭에 접속하면 기존 레벨에 상관없이 누구나 ‘알팜’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건물을 설치해 자원을 얻거나 친구의 농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해 포인트를 획득하며 농장을 성장 시킬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펫을 키우면서, 펫 능력치 향상을 위한 훈련, 다른 이용자 펫과의 레이싱 대결, 성년기가 된 펫 분양 등 육성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알팜’ 업데이트 기념 엽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추첨을 통해 총 1,700명의 이용자에게 인기 아이템 교환 번호가 기재된 엽서를 발송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정수영 사업팀장은 “이용자분들에게 기존 레이싱 모드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알팜’을 준비했다. 조만간 친구들과 ‘알팜’을 공유할 수 있는 페이스북 연동 시스템도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알팜’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투비트 `공식 홈페이지(http://r2bea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바일게임 소개기사 [신작앱]을 연재하고 있다. 축구와 음악을 사랑하며, 깁슨 레스폴 기타를 사는 것이 꿈이다. 게임메카 내에서 개그를 담당하고 있지만, 어찌 된 일인지 잘 먹히지는 않는다.rotos@gamemeca.com
- 로스트아크 금강선 디렉터 사임, 건강 상 이유
- 던파 모바일, 정보 유출한 내부 직원 해고 및 민·형사 고발
- 서비스 종료 앞둔 테라, 신규·복귀 이벤트에 캐시템 출시?
- 마녀 버전 스타듀 밸리 ‘숲속의 작은 마녀’ 스팀 출시
- 액티비전 블리자드, 캐릭터 '다양성 점수' 매기는 툴 논란
- 엔씨 “TL은 페이 투 윈 아니고 플레이 투 윈 게임이다”
- 리스폰 대표가 배틀필드 2042 원점부터 뜯어고친다
- [순정남] 나 몬스터 아니다! MMORPG 비인기 종족 TOP 5
- [겜ㅊㅊ] 미지의 공포가 꿈틀, 크툴루 소재 게임 4선
- 넥슨의 새로움, 초밥집 운영 더한 '데이브'가 돌아왔다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
로스트아크
-
3
피파 온라인 4
-
4
발로란트
-
5
서든어택
-
6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71
오버워치
-
8
메이플스토리
-
9
디아블로 2
-
10
아이온: 영원의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