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개념` 챙긴 서든어택 2.0, 창모드 시스템 추가

/ 1


▲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4탄, `개념` 을 적용한 `서든어택 2.0`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게임하이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 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4탄 `개념’ 을 오늘(23일)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확보된 다양한 의견 중 게임에 필요한 핵심 편의 사항들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먼저, 게임의 ‘창모드’ 시스템을 지원하고 유저들이 원하는 화면 비율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클랜전 재난입’을 가능하게 해 불가피하게 플레이 도중 게임을 종료한 유저가 빠르게 다시 같은 스테이지에 접속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무기교체 편의성 강화’ 및 ‘닉네임 표시 강화’, ‘플레이 도중 나가기 예약’, ‘호스트 유저 표시’ 등 다양한 장치를 마련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랜덤 보급상자’, ‘추가 경험치’ 등 다양한 아이템 경품을 지급하며, 오늘부터 오는 9월 2일까지 누적 접속자 수 500만 명 돌파 시 해당 기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하이 김명현 서든어택 총괄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마무리하는 단계로, 플레이를 통해 느낀 유저들의 의견을 게임에 반영해 보다 실직적으로 유저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유저들이 바라는 서든어택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게임 VIP서비스’를 시범 운영하고, 가입시기를 비롯한 게임 내 활동 등을 바탕으로 VIP유저를 선정, ‘전용 상담팀 운영’을 비롯한 ‘전용 칭호 및 무기’ 지급, ‘경험치 추가 제공’ 등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2.0’ 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