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모바일

2K스포츠, NBA 2K 프랜차이즈 `에브리웨어` 공개

/ 1


▲ NBA 2K 에브리웨어를 발표한 2K 스포츠(사진 제공: 마우스닷컴)

2K 스포츠는 NBA 2K의 새로운 컴패니언 어플리케이션, 페이스북 소셜게임, 그리고 아이폰과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를 비롯한 안드로이드 장치용 NBA 2K13 모바일 버전을 통해 어느 곳에서든지 `NBA 2K 에브리웨어(Everywhere)`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NBA 2K에브리웨어`는 새롭게 태어난 소셜 및 모바일 게임으로 유저들에게 더 많은 유연성과 다양성, 집에서든 길거리에서든 게임을 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함으로써 NBA 2K 경험을 확대한다. 더욱이 유저들은 업그레이드된 NBA 2K체험으로의 연결성과 지속성으로 모바일 컴패니언 앱과 페이스북 게임 모두에서 Xbox360과 PS3용 `NBA 2K13`으로 데이터와 경험을 피드백할 수 있다.

무료 컴패니언 앱 MyNBA2K는 10월부터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터치, 안드로이드, 킨들 디바이스(Kindle device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슈팅 연습, 자유투 훈련, 드리블 코스, 팬 사인 등을 포함하는 일련의 미니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MyNBA2K는 직관적인 멀티터치 조작과 다양한 ‘픽업 앤 플레이’ (pick-up-and-play) 연습게임을 통해 집 밖에서도 NBA 2K13 의 ‘나의 커리어’와 ‘나의 팀’을 즐기며 접속을 유지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한다. MyNBA2K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의 앱 스토어 또는 www.itunes.com/appstore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킨들 파이어 에디션을 포함한 안드로이드용 아마존 앱과 구글 플레이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NBA 2K: 마이 라이프는 2K 스포츠가 최초로 개발한 소셜게임으로 오는 10월 2일 페이스북에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유저들은 NBA 2K13에서 나의 커리어 아바타를 가져와 친구들과 경쟁을 하고, 홈 구장 환경을 조성하고, NBA 스타들과 관계를 형성하는 등 NBA 슈퍼스타를 경험 할 수 있다. NBA 2K: 마이 라이프를 완료하게 되면 NBA 2K13 의 PS3버전과 Xbox360 버전에서 잠겨있는 의상(Clothing), 덩크 패키지(Dunk Packages)를 비롯한 각종 보상(Rewards)등을 해지 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안에 모바일 장치에서도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및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용으로 NBA 2K13을 풀옵션 NBA 시뮬레이션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새로운 모바일 게임은 10월부터 가능하고, 직관적인 멀티터치 조작, 더 나은 그래픽과 블루투스와 게임센터 (iOS 버전만 가능)를 통한 최초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탑재된다. 또한, NBA 최상 모드로 NBA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경기 일부를 재현이 가능하다.

2K 스포츠 마케팅 부사장 제이슨 아전트는 “우리의 콘솔게임은 언제나 NBA 2K 프랜차이즈의 정수로 남을 테지만 우리는 그보다 더 멀리 나아가기 원한다. 게임 팬들은 `NBA 2K 에브리웨어`를 통해 길을 걷든 어디를 가든 모바일 앱과 페이스북 친구들로 NBA 2K 체험을 확장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다양하게 NBA 2K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2K 스포츠 스튜디오의 비주얼 컨셉이 개발한 `NBA 2K13`의 이용 등급은 전체이용가이며 오는 10월 2일 북미에서, 10월 5일 전 세계 발매될 예정이다. 현재 가맹점에서 예약 구매하면 추가비용 없이 첫 날 NBA 올스타(All-Star)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다.

2K 스포츠 스튜디오 비쥬얼 컨셉 (Visual Concept)이 개발한 MyNBA2K는 10월부터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안드로이드, 킨들 디바이스용으로 출시되며, 오는 10월 2일 페이스북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K 스포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2KSport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NBA 2K13에 대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BA2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