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넷마블, `카오스베인`으로 카카오톡 입성

/ 1

kbg_120918_chaos_m.jpg
▲ `카카오톡`용 특별버전 `카오스베인: 스페셜에디션`이 출시됐다

(사진제공: 넷마블)

CJ E&M넷마블(이하 넷마블)이 자사의 인기 스마트폰 RPG‘카오스베인’의 특별버전 `카오스베인: 스페셜에디션 for Kakao`를 금일 오전 11시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본격 출시한다.  

`카오스베인: 스페셜에디션`은 넷마블의 스마트폰 게임 중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처음 입성하는 작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광전사, 전사, 암살자, 성기사, 마법사 등 게임 캐릭터를 성장 시켜가는 판타지 RPG로 누적 다운로드 수만 100만 건에 달하는 넷마블의 대표 히트 스마트폰 게임이다. 지난 1월 처음 티스토어 등 이통사 마켓을 통해 공개된 이 게임은 4월에는 애플 앱스토어, 지난 7월에는 구글 플레이 마켓을 통해 차례로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넷마블이 공개한 `카오스베인: 스페셜에디션` 은 카카오톡을 이용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이용자들을 위해서 특별히 개발돼 주목을 끈다. 넷마블은 “이번 카카오톡에 출시되는 `카오스베인`은 기존 마켓에 제공하던 버전과 차별화된 스페셜 에디션으로 공개한다”고 말했다.  

`카오스베인: 스페셜에디션`은 기존과 달리 이용자들이 10종의 카카오톡 전용 캐릭터를 선택해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은 물론 카카오톡 전용 서버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안정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카오스베인:스페셜에디션`은 카카오톡 이용자들만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버전이라 기존 버전보다 즐길 거리가 많아졌다. 특히 `카오스베인`은 시장에 내놓을 때마다 이용자들부터 많은 반향을 일으켜왔기에 이번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서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카오스베인: 스페셜에디션`을 필두로 다른 스마트폰 게임도 10월 중에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금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카오스베인:스페셜에디션`의 카카오톡 게임센터 출시를 기념해 레벨달성, 미션클리어, 덧글달기 등 3가지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레벨 달성에 따라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콘(게임머니)’을 레지급받을 수 있다. 10레벨 달성시 10콘, 20레벨 달성시 20콘, 30레벨 달성 시 30콘 등을 지급한다. 또gks, 이용자들은 던전완료, 용병고용, 아이템 1회 이상 구매 등 3가지 미션을 모두 완수하면 20콘을 받을 수 있다.

`카오스베인: 스페셜에디션`과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카오스베인` 블로그(http://blog.daum.net/ci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