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생존모드와 클로이 모레츠, 서든어택 새 콘텐츠 등장

/ 1

▲ '서든어택' 신규 콘텐츠 '생존모드24h'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17일, 넥슨지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신규 콘텐츠 '생존모드24h'와 새 캐릭터 '클로이 모레츠'를 출시했다.

신규 게임모드 ‘생존모드24h’에서는 아파트를 모티브로 제작된 신규 맵 ‘시범단지’를 배경으로 최대 16명이 접속해 건물 내부 등 좁은 공간에서 경쟁을 펼친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건물에 물이 차오르기 때문에 높은 층으로 이동하며 목숨을 보존해야 한다.

여기에 플레이 중 습득한 '나뭇가지’와 ‘G400 수류탄’으로 ‘부비트랩’을 만들고, 이를 설치한 곳에 적을 유인해 공격하는 전술이 가능하다. 또한 '생존모드24h'는 낮과 밤이 바뀌는데, 밤이 되면 '야간 투시경'을 사용해 시야를 확보해야 한다.

이 외에도, 적 암살 시 공격한 신체부위에 따라 새로운 암살 모션이 적용되며, 어두운 공간에서 총탄 궤적이 표시되는 ‘예광탄’ 효과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킥애스'의 '힛걸'로 유명한 ‘클로이 모레츠’를 모델로 한 캐릭터가 출시됐다. ‘클로이 모레츠’ 캐릭터는 ‘클로이 댄스’, ‘안아주기’, ‘클로이의 분노’ 등 전용 감정표현 3종과 한국어와 영어로 더빙된 ‘클로이 모레츠' 실제 목소리가 반영됐다. '서든어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서든어택' 새 캐릭터 '클로이 모레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