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신선하다! TRPG 소재의 RPG '핸드 오브 페이트' 국내 발매

/ 1

▲ '핸드 오브 페이트'가 한국어화 정식 발매됐다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18일(금), 디파이언트 디벨롭먼트의 PC용 로그라이크 액션RPG ‘핸드 오브 페이트’를 한국어화 정식 발매했다.

'핸드 오브 페이트'는 던전 바닥에 전략적으로 패를 돌리며 모험을 펼쳐나가는 하이브리드 로그라이크 방식의 액션 RPG이다. 플레이어는 열세 개의 문을 지나 세상의 끝자락에서 생사를 가르는 전투에 참여하며, 카드를 드로우하고 손에 든 패로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나가게 된다.

게임에서 수집하는 모든 카드는 3D 캐릭터로 재구성되어, 고루한 카드게임이 아닌 직감적인 액션RPG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수백 개의 인카운터, 장비, 아티팩트, 미스터리 등이 마련되어, 자신만의 덱을 만들고 무한에 가까운 퀘스트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각 수트의 잭, 퀸, 킹에 승리하고 최종적으로 '에이스 오브 스컬'에 대적하는 것이 게임의 최종 목표다.

18일(금) 발매된 '핸드 오브 페이트' 한국어판은 다이렉트 게임즈(바로가기)에서 만나볼 있으며, 출시 후 일주일간 66%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 '핸드 오브 페이트'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디파이언트 디벨롭먼트
게임소개
'핸드 오브 페이트'는 던전 바닥에 전략적으로 패를 돌리며 모험을 펼쳐나가는 하이브리드 로그라이크 방식의 액션 RPG이다. 플레이어는 열세 개의 문을 지나 세상의 끝자락에서 생사를 가르는 전투에 참여하며, 카드를...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