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기존 유저 모두 즐기는 `아이온` 한가위 이벤트


▲ 아이온 한가위 이벤트 실시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한가위를 맞이하여 9월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이상한 보름달의 기운’과 ‘골든벨을 울려라’ 2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상한 보름달의 기운’ 이벤트를 통해  `아이온`의 넓은 필드를 막힘 없이 누빌 수 있도록 가장 빠른 탈것 ‘맹속력 파가티’를 PC방 고객에게 지급한다. 또한, PC방에서 인스턴트 던전을 공략하면 유일 등급의 ‘신석’ 아이템이 나오는 ‘PC방 작전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일반 고객들에게는 ‘고풍스런 비단 한복’ 외형 아이템과 다양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한가위 맞이 꾸러미’ 아이템이 지급된다.

오랜만에  `아이온`으로 돌아온 고객들이 주인공이 되는 ‘골든 벨을 울려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잠시 게임을 떠나 있거나 최근에 돌아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든 데바’로 선정, 자신이 소속한 레기온 친구들에게 하루에 한 번 ‘변신 캔디’ 등 희귀한 아이템을 직접 선물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35레벨 무료 서비스 오픈 이후 증가하는 신규/휴면 유저들이 기존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쉽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