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한정판 정보도 포함, '데이어스 엑스' 신규 영상 공개


▲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101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관련기사]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내년 국내 발매 확정
분열된 인류를 구원하라,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8월 출시를 앞둔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Deus Ex: Mankind Devided)’의 게임 플레이를 엿볼 수 있는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스퀘어에닉스는 28일(현지시간 기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101 트레일러를 게재했다. 6분 가량의 영상에는 기본적인 세계관 설명과 플레이 모습이 담겨 있다.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는 전작 ‘데이어스 엑스: 휴먼 레볼루션’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정식 후속작으로, 사이보그와 인간 사이 갈등이 더욱 심화된 상황에서 흑막을 찾아 나서는 주인공 ‘아담 젠슨’의 활약상을 다룬다. 시간적 배경은 2029년으로, 근미래 SF 배경인 만큼 최신 기술을 활용한 무기와 신체 강화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아담 젠슨의 활약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에서 아담 젠슨은 나노 블레이드와 신체 강화, 투명 모드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해 특정 건물로 진입한다. 전략도 다양하다. 화력 위주의 총을 앞세워 적을 쓸어버리거나, 엄폐와 은신으로 중심부에 침투하는 등이다. 이런 모습을 통해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에서도 다채로운 무기와 루트가 제공됨을 짐작할 수 있다.

영상 말미에는 ‘콜렉터스 에디션’ 상세 스펙도 공개됐다. 콜렉터스 에디션 가격은 139.99달러(한화 약 16만 원)으로, 아담 젠슨 9인치 피규어와 한정 박스, 아트북, 게임 시즌 패스, 디지털 북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는 오는 8월 23일 PS4와 Xbox One, PC로 북미 출시된다. 국내 정식 발매는 확정됐으나, 자세한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101 트레일러 갈무리


▲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콜렉터스 에디션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에이도스
게임소개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는 전작 ‘데이어스 엑스: 휴먼 레볼루션’ 2년 후의 세계를 무대로, 전작의 증강 신체 사이보그 주인공 ‘아담 젠슨’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작에서 국제 경찰 인터폴의 일원...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