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블락비 '지코'와 듀엣곡 부를 유저 찾는다

/ 4

▲ 인기 스타와 콜라보에 나선 '테일즈런너'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0일(금) 인기 스타 '지코', '홍진영'과 손을 잡고 자사의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 여름 시즌 준비에 시동을 걸었다.

먼저 지난 18일부터 ‘트로트 요정’이라 불리는 ‘홍진영’과 함께 한 ‘엄지척 아이템’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홍진영 엄지척 랜덤박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엄지척’ 아이템은 A, S등급 변신 캐릭터와 펫, 바니걸 헤어밴드, 상큼 옐로우 원피스 등 8종이다. 아울러 6월 중 ‘홍진영’을 앞세운 또 다른 이벤트 ‘사랑의 배터리를 채워주세요’도 준비 중이다.

아울러 오는 25일, 인기 보이그룹 ‘블락비’ 리더 ‘지코’와 함께 듀엣곡을 제작할 유저를 선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앞서 ‘지코’의 힌트 영상(바로가기)를 보고 어떤 노래인지 맞춘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블락비’ 사인이 된 ‘토이’ 앨범이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게임사업 팀장은 "올해는 여느 해보다 계획하고 있는 것이 풍성한 만큼 발 빠르게 여름 시즌 준비에 나섰다"며 "여러 인기 스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서서히 분위기를 고조시킨 뒤, 여름 방학 무렵에는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전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내비쳤다.

‘테일즈런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