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대표 오성주)는 엔비디아 파스칼 아키텍처를 머금은 inno3D 지포스 GTX 1080 Founders Edition D5X 8GB 제품과 inno3D iChiLL 지포스 GTX 1080(풀네임 미정) 신제품을 출시한다.
inno3D 지포스 GTX 1080 Founders Edition D5X 8GB 제품은 ‘완벽한 게이밍의 완성‘이라는 짧지만 명확한 문구를 통해 그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NVIDIA의 새로운 플래그십 게이밍용 GPU인 GeForce GTX 1080은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게이밍 그래픽카드이다. 새로운 NVIDIA Pascal 아키텍처가 제공하는 전례 없는 성능과 전력 효율 그리고 놀라운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는 궁극의 게이밍 플랫폼이다.
또한 NVIDIA Pascal™은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GPU 아키텍처로 이전 세대인 Maxwell(맥스웰)보다 최대 3배 빠른 성능, 최신 게이밍 기술 그리고 차세대 VR을 최상의 조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GeForce GTX 1080은 우수한 열 분산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고급 증기 챔버 및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세심하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멋진 외관 만큼이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inno3D는 자사의 VGA제품 라인업 중 최상위에 포지션하고 있는 iChiLL(이하 아이칠) 제품군도 출시한다. inno3D iChiLL 지포스 GTX 1080은 국내 유통사인 아이노비아와 협의를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대부분 반영하여 아이칠 제품을 기획·제작한 결과 획기적인 성능과 모습으로 돌아온다.
그 특징 중 눈에 띄는 것은 전체적인 디자인의 변화와 측면 LED다. 700시리즈에서 단색의 LED로 옆간지, 아이칠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는 3색LED로 제작되어 그래픽카드의 온도에 따라 Blue, Green, Red LED로 변화하며 그래픽카드가 현재 어느 정도의 온도인가를 보기 위해 별도의 s/w를 실행하거나 PC케이스를 열고 직접 그래픽카드를 만져보는 번거로움을 없애 사용자의 편의와 감성에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 Ultra 제품의 경우 네 번째라고 할 수 있는 측면 쿨러의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고 레퍼런스 기판(PCB)을 주로 사용해왔던 패턴에서 벗어나 커스텀 제품으로 설계했다. 아울러 전원부에도 변화를 주어 안정성을 높였다.
아이노비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엔비디아(지사장 이용덕) 주관 하에 개최되는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NVIDIA GEFORCE DAY) 2016’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한다.
해당 행사에서 아이노비아는 새로운 inno3D 지포스 GTX 1080 제품을 공개하고 모니터 전문 제조업체 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의 주력제품인 ‘UHD480 Real 4k HDMI 2.0 재은이’와 함께 구현될 생동감 넘치는 시연시스템과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로 게이머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예정이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