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게임펍, 하반기 라인업 3종 공개... 퍼블리셔 입지 굳힌다

/ 4

▲ 게임펍 하반기 3종 라인업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펍)

게임펍은 1일(수), 하반기 출시할 모바일게임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하반기 출시 예정작은 '강철의함대(가제)'와 '천검: PK레전드', '손오공디펜스'까지 총 3종이다.
 
'강철의함대'는 함대 전투를 소재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으로, 한, 중, 일 국가 대전이 가능하다. 이 게임은 현재 국내 서비스 중인 '전함제국: 강철의함대'의 정식 후속작으로, 오는 7월경 한, 중, 일 동시 론칭 예정이다.
 
'천검: PK레전드'는 PK 시 아이템이 떨어지는 하드코어 RPG로, 무한 PK는 물론 아이템 거래, 대규모 공성전 등 게임 내 경쟁 요소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 타이틀인 '손오공디펜스'는 서유기를 배경으로, RPG와 디펜스를 결합한 3D 디펜스게임으로, 캐릭터가 지닌 특성을 조합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게임펍 관계자는 “기존의 게임과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안겨드리겠다”며 “회사 설립 이후 1년간 '전함제국'을 포함한 4개의 프로젝트를 잇달아 성공리에 론칭한데 이어 하반기에 선보이는 신작 3종을 통해 중견 퍼블리셔의 면모를 갖추겠다“고 전했다.

게임펍은 지난 2015년 6월 전략 시뮬레이션 '전함제국'을 출시한 퍼블리싱 업체로, 일기토 전투를 도입한 '일기토삼국지', 전 세계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유주의 '소년삼국지'를 국내 시장에 서비스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