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컴투스, 금천구 아동센터에 '희망나눔' 여름 용품 지원했다

/ 1

▲ 컴투스 봉사단 '컴투게더' 여름맞이 희망나눔 실천 현장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20일(월), 금천구청 및 사단법인 사랑밭과 함께 여름을 맞아 금천구 내 지역아동센터에 여름 용품을 지원하는 희망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컴투스는 금천구 지역의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용품이 담긴 '여름나기 행복상자'를 만들어 전달하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컴투스는 '행복상자'에 들어가는 모기장, 선크림, 쿨매트 등 다양한 여름나기 제품 구입을 위해 1,000만원을 후원하였으며,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 단원들이 지난 18일 금천구청 대강당에 모여 천연 모기약을 직접 만들고 상자 구성품을 포장하는 등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마련된 150개의 선물상자는 금천구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6곳에 전달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서준엽 사원은 “직접 만든 여름 용품을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 이번에 전달하는 선물 상자가 지역 아동들의 여름 나기에 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컴투스는 ‘미래 희망 더하기’ 사회공헌 테마 아래 미래 세대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아동센터 공부방 환경 개선 활동', '도서관 정비 활동' 등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를 통한 희망 나눔 봉사활동을 비롯해 게임 유저와 함께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 컴투스 봉사단 '컴투게더' 여름맞이 희망나눔 실천 현장 (사진제공: 컴투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