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HP, 세계에서 가장 얇은 노트북 스펙터 앙콜 프로모션

/ 1

 

HP코리아 공식 다이렉트 리테일러 에스티 아이그룹은 이베이(지마켓, 옥션)와 HP 스펙터의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HP 스펙터는 지난 6월 27일 국내 첫 출시 후 파란을 일으키며 1차 수입 물량을 모두 완판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고객 300명 한정으로 5만원 중복 할인 쿠폰 증정하고, 전 구매고객에게 HP 스펙터 3종 사은품도 제공한다. (증정품 : HP정품 스펙터용 슬리브, USB C to HDMI 변환케이블, USB C to USB 3.0 변환슬림젠더)

 

세계에서 가장 얇은 노트북으로 알려진 신형 HP 스펙터(Spectre)는 CNC 공정으로 제작된 알루미늄 섀시를 적용해 PC 두께가 AAA 건전지 두께인 10.4mm에 불과한 것이 특징이다.

 

동급 기기에 주로 사용되느 모바일 프로세서에 비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인텔 코어 i5 또는 i7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Edge-to-Edge 코닝 고릴라글래스를 적용해 13.3인치 Full-HD 브라이트뷰 IPS 디스플레이로 최상의 화질을 제공한다.

 

HP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퍼스널 시스템 사업부의 애널리스올슨(Anneliese Olson) 부사장은 “오늘날 고객들은 기술을 개인이 선호하는 취향의 확장적인 개념으로 이해하고는 한다. 배터리 수명과 성능이 보장된 초슬림 프리미엄 기기를 원하는 현상 또한 이를 대변한다”라며 “HP는 이러한 요구에 발맞춰 Full-HD 엣지투엣지 디스플레이에 강력한 인텔 코어 I 프로세서의 파워가 결합된 세계에서 가장 얇은 노트북 스펙터를 제작함으로써 디자인과 기술 공정의 기준을 재정립했다”고 말했다.

 

탄소 섬유로 만들어진 바닥면은 내구성과 경량성을 모두 구현하여 총 1.11kg에 불과한 노트북 무게를 유지한다. 고광택 카퍼(copper) 소재는 정교하게 작업된 보석과 같은 느낌을 주며 고급 가구의 경첩에서 영감을 얻은 혁신적인 피스톤 힌지(hinge)로 마치 힌지가 없는 듯한 독보적인 프리미엄 디자인을 구현했다.

 

계단형으로 얇게 펼쳐진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배터리 팩은 기존 단일 배터리와 차이가 없는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함과 동시에 가장 얇은 노트북 디자인을 구현한다. 코닝 고릴라글래스가 적용된 풀 HD IPS 엣지투엣지 디스플레이는 사진 편집, 프레젠테이션 제작, 영화 감상 시 최상의 화질을 제공한다.

 

6세대 인텔 코어 i5  및 i7 프로세서와 빠른 PCle NVMe SSD, 그리고 모델에 따라 최대 512GB의 저장공간 및 8GB 메모리로 최고의 성능을 구현한다. 인텔의 하이퍼배릭(hyperbaric) 냉각 시스템이 내장된 듀얼 쿨러를 탑재하여 제품 구동 시 최적의 냉각 상태를 유지한다.

 

뱅앤로룹슨(Bang & Olufsen) 스테레오 스피커와 HP 오디오 부스트(HP Audio Boost) 기술이 합쳐져 보다 깊이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썬더볼트를 지원하는 2개의 커넥터를 포함, 다기능 USB 타입-C 커넥터 3개가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활용성이 뛰어난 연결 성능을 제공한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