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숨바꼭질 개편, 카스 온라인 2 여름 업데이트 완료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1일, 밸브와 제휴를 맺고 개발한 온라인 FPS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 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숨바꼭질' 관련 모드 플레이 횟수에 따라 변신 스타일, 아이템 스킬 세트 등을 얻을 수 있는 '성장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한, 신규 무기 'Net Launcher Gold', 'TAC-15' 등을 출시했다.

새로운 맵도 등장한다.'숨바꼭질 2' 전용 맵 '펜트하우스'를 오픈하고, '회복탄', '신궁' 등 술래 스킬 4종과 '자기복제', '암살' 등 사물 스킬 3종을 추가했다.

한편, 22일부터 'BJ 로이조', 'BJ 머독'이 유저와 한 팀이 되어 게임을 플레이하는 'BJ 듀오 최강자전'을 개최한다. 또한, 9월 25일까지 '클래식 미션' 모드에서 실력을 겨루는 '계급전'을 진행한다. 대회 기간 동안 승패 전적에 따라 '특별 칭호', '액세서리' 등을 선물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4일까지 '시원썸머 컬렉션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렉션북에 사물을 3개 이상 수집한 모든 유저에게 '10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행운의 파란상자'를 최대 100개 지급한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는 최신 버전의 소스 엔진을 커스터마이즈해 개발되며, 보다 세밀하고 부드러운 그래픽은 뛰어난 원작의 타격감과 리액션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기존...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