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UI 개편부터, 넥슨 '카스 온라인 2' 5단계 업데이트 시작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6월 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5peration'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UI(User Interface)가 개편된다. 게임 내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를 재배치하고 전체적인 디자인을 개선했다. 

우선 '간편 게임 시작' 메뉴로 원하는 게임을 좀 더 쉽고 빠르게 선택할 수 있고, 로비 화면에 캐릭터를 강조해서 보여준다. 

또, '계급전'에서 활약한 정도에 따라 시즌 종료 후 누적된 '전투기금'을 받을 수 있는 '전투기금 수신기'를 추가했다.

넥슨은 1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6월 22일에는 캐릭터, 라이팅, 맵 전반의 그래픽을 리뉴얼 하는 'Operation 2. New Visual'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후 8월 17일까지 2주마다 신규 모드와 신규 맵을 추가하는 'Operation 3~5'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22일까지 '뉴페이스 프로필 아이콘'을 지급한다. 또 지난 4월 이후 미접속 유저가 게임에 접속 시 '특급무기상자'와 '10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COME백 특급 이벤트'를 7월 6일까지 실시한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는 최신 버전의 소스 엔진을 커스터마이즈해 개발되며, 보다 세밀하고 부드러운 그래픽은 뛰어난 원작의 타격감과 리액션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기존...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