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화이트데이: 스완송' 히로인에 도전하라! 실사 모델 모집 개시

/ 1

▲ '화이트데이: 스완송' 실사 모델 모집이 이루어진다 (사진제공: 로이게임즈)
 
로이게임즈는 4일(목), 자사의 PS VR용 로맨틱 호러 게임 ‘화이트데이: 스완송’ 실사 모델 모집을 개시했다. 이번 모델 선정은 유명 사진 작가 ‘로타(ROTTA)’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화이트데이: 스완송’은 국산 호러 게임의 대명사 ‘화이트데이’의 15년 만에 후속작으로, VR(Virtual Reality, 가상 현실)을 통해 공포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로맨틱 호러를 표방할 정도로 게임 속 여성 캐릭터와 플레이어의 ‘교감’이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는 점도 눈길을 끈다.

‘화이트데이: 스완송’ 실사 모델에 도전하려는 지원자는 사진 작가 ‘로타’의 이메일(rotta@nate.com)로 자신의 프로필 및 소개자료를 보내면 된다. 최종 선정된 모델은 3D 스캐닝을 통해 ‘화이트데이: 스완송’에 히로인으로 등장하게 되며, 향후 각종 게임쇼 및 쇼케이스 등 여러 프로모션에도 참여하게 된다. 모델료 및 활동비도 물론 지급된다.

로이게임즈는 “VR게임은 현실과 같은 여성 캐릭터 구현이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실사 모델을 선정하게 되었다. 특히 국내 최고의 미소녀 사진작가인 ‘로타’와 협업을 통해 한국 미소녀의 아름다움을 세계로 알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PS VR용 로맨틱 호러 게임 ‘화이트데이: 스완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화이트데이 2 2016 4분기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손노리
게임소개
‘화이트데이 2’는 공포게임 ‘화이트데이’의 PS4용 후속작으로, 가상현실기기 ‘PS VR’을 활용한다. 이번 작품은 연쇄자살 소동으로 휴교령이 내려진 연두고등학교를 무대로, 학교에 침입한 6명의 남녀 주인공들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