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타 2와 오버워치 콤비, 히어로즈에 동시 출격한다

/ 4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업데이트 '기계 전쟁'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16일(현지 기준),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16' 현장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스타크래프트'를 테마로 한 신규 콘텐츠 '기계 전쟁'을 첫 공개했다. '기계 전쟁'은 오는 9월 게임에 적용할 예정이다.
 
'기계 전쟁'은 스타크래프트 테마 신규 전장 2개와 신규 영웅 2명, 퀘스트, 보상, 탈것, 스킨, 묶음 상품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포함하고 있다. 또한 '히어로즈' 출시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타크래프트' 테마 콘텐츠 업데이트다.


▲ '기계 전쟁'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신규 전장은 '브락시스 항전'과 '핵탄두 격전지' 등 두 가지다. '브락시스 항전'은 신호기를 점령해 끝없는 저그 무리를 생성하고 이들과 함께 적 구조물을 공격할 수 있다. '핵탄두 격전지'에서는 핵탄두를 수집해 원하는 지역에 전술 핵을 날려 적을 초토화시킬 수도 있다.


▲ '기계 전쟁' 신규 전장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또한 '기계 전쟁'을 통해 '시공의 폭풍'에 합류할 새로운 영웅으로는 '스타 2: 공허의 유산'에서 탈다림의 새로운 군주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했던 '알라라크'와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자리아가 예고됐다. 이 둘은 각각 암살자, 전사 영웅으로 '히어로즈'에 등장한다.


▲ '히어로즈' 신규 영웅 및 스킨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특별 스킨과 탈것도 상점에 추가된다. '기계 전쟁' 묶음 상품은 오는 9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 한정 기간 판매될 예정인데, 이 기간 동안 '유령 여왕 케리건' 전설 스킨, '흑요석 사이버 늑대' 탈것 등 '스타크래프트' 테마 상품을 살 수 있다.

'기계 전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