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제조사 래안텍(대표 신은정 www.raeantech.com)은 PC방 프랜차이즈 업체 아이컴브랜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REAL Curved 32C144, Curved-325 REAL' 커브드 게이밍 존을 탄생시켰다.
REAL Curved 32C144 커브드 게이밍 존 체인점인 인천 연수구 동춘동 블레스 PC방은 매장 전체 모니터를 래안텍 39인치, 32인치 게이밍모니터 제품으로 운영되고 잇다. 블레스PC방은 오버워치에 대한 게이머 기대치를 고심하던 차에 1ms 의 반응속도와 144Hz의 주사율을 갖추고, 1800R 곡률의 커브드까지 지원되는 래안텍의 REAL Curved 32C144를 구입하게 됐다.
Curved-325 REAL 커브드 게이밍 존 체인점인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탑플레이스 PC방 역시 다양한 게임에 커브드의 장점이 더해지며 게이머와 업주도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컴브랜드 담당자는 "PC방 점주에게 국내 최초 출시되는 Spec과 공간 절약 측면, 게이밍 모니터에 장점을 전부 갖춰, 큰 관심을 불러오고 있으며, 인천/수원 지역 PC방에서 직접 사용후기를 들어본 결과 유저들과 업주 들에게 높은 만족도의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래안텍 신은정 대표는 "커브드 제품으로 고객의 신뢰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프리미엄급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부분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