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통합 공성전에서 실력을 뽐내라, '대무협' 대규모 업데이트

▲ '대무협'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봄날소프트)

[관련기사]

봄날소프트는 29일(목) 현재 서비스중인 웹 MMORPG ‘대무협’에 ‘통합 공성전’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버간 PvP인 ‘통합 공성전’, 장비를 더욱 강화하는 ‘기공’, 탈것 레벨 확장, 신규 의상 ‘여름의 추억’, 신규 환영 ‘애정만세’, 직업 전용 칭호 4종 등 다양한 신규 시스템을 추가하였다. 여기에 유저 의견을 수렴해 길드 인원 수를 확장하고, 통합 전투지역에 채팅을 추가하는 등, 기존 콘텐츠를 개선한다.

또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연속 접속선물’ 이벤트 및 ‘황금 20% 추가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무협’은 소림, 무당, 아미, 고묘 4개 문파간 비급 대결을 중심으로 하는 무협 세계관을 담은 게임으로, 2016년 중국을 대표하는 10대 인기 게임상을 수상하고, 현지에서 2만 3천 개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대무협 2016. 08. 30
플랫폼
웹게임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봄날소프트
게임소개
‘대무협’은 중국 ‘김용’ 무협소설을 소재로 한 웹 RPG로, 무림의 방대한 세계관과 치열한 전투를 생동감 있게 담아낸 작품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아미, 소림, 고묘, 무당 등의 문파를 선택해, 무림에서 자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