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매주마다 펼쳐지는 이색 대결, 히어로즈에도 '난투'가 열렸다

/ 4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2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새로운 대전 모드 '히어로즈 난투'를 추가했다.

'히어로즈 난투'는 작년 블리즈컨 2015 현장에서 공개되었던 '투기장'에 더 새로운 콘텐츠와 전투 규칙이 더해진 것이다. 특히 기존의 규칙을 깨는 독특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첫 번째 난투로 선보이게 된 '응징자 투기장'은 기존 '불지옥 신단' 전장이 변형된 것이다. 경기 시작 전 무작위 영웅 3명 중 하나를 30초 안에 선택한 뒤, 전장의 중요 지점으로 달려드는 응징자와 적 영웅을 상대해야 한다.

3전 2선승제의 '응징자 투기장'에서 '응징자'를 처리하면 10점을, 적 영웅을 처치하면 4점을 획득하며 먼저 100점을 얻는 팀이 전투에서 승리하게 된다.  

'히어로즈 난투'에는 매주 새로운 경기 방식과 전장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양팀 모두 '노바'가 되어 벌이는 저격 전투, 게임에 참여한 유저 모두가 '해머 상사'가 되어 벌이는 탱크 전쟁은 물론 투기장, 돌연변이원, 단일 공격로 등 각기 다른 난투가 매주 열린다.

또한, '응징자 투기장'을 3회 즐긴 플레이어들에게는 특별 초상화와 1,000골드가 지급되며 추후 '난투'를 즐기는 플레이어에게도 주 단위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난투' 특별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