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바이벌 프로젝트, 오프라인 페스티벌 성황리에 개최

/ 4
한빛소프트는 지난 5월 11일 삼성동 메가 웹스테이션에서 실시된 온라인대전 게임 ‘서바이벌 프로젝트’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오픈베타서비스 3주째를 맞아 펼쳐진 ‘서프’ 오픈 축하 페스티벌에서는 현장에서 즉석 접수를 통해 열린 연인전과 5월의 길드대회가 진행되었으며, 프로게이머 김동수, 강도경, 박정석, 변길섭 등이 참석해 일반 유저들과 서바이벌 프로젝트 대전을 펼치기도 했다.

서바이벌 프로젝트의 첫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최초로 공개된 6번째 캐릭터 `앨프 오렐리`의 캐릭터를 받기위해 몰려든 2,000여 명의 ‘서프’ 유저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행사장소인 메가웹스테이션은 개장 이래 가장 시끌벅적한 행사로 기록되었다고 행사담당자는 전했다.

한빛소프트 온라인게임팀 권정호 과장은 \"서바이벌 프로젝트가 단 시간 내에 많은 회원수를 확보할 수 있었던 것은 동화처럼 깜찍한 캐릭터들의 시원한 액션과 엽기성 등으로 전체 이용자 중 여성층의 비율이 타 게임에 비하여 매우 높다는 것“이라며 ”여성 게이머가 많을수록 남성 게이머는 증가하기 마련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폭 넓은 층의 유저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개발, 한빛소프트가 4월 22일부터 베타테스트를 시작한 ‘서프’는 다양한 배경의 맵에 예쁜 색의 캐릭터들이 오밀조밀 몰려다니는 깜찍한 게임으로, 동화풍의 2D 그래픽, 자체 개발한 프로그해시브 P2P 엔진을 이용해 철권과 같은 스피디한 액션을 온라인상에서 맛볼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게임메카 임재청>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서바이벌 프로젝트'는 리얼타임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불과 물, 흙, 바람 속성에 따라 분류된 다양한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하여 다른 유저와 대전을 즐길 수 있다. 각각 다른 미션을 제공하는 16개의 모드와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