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초회특전은 오공블랙! '드래곤볼 제노버스 2' 예약판매 22일 개시


▲ '드래곤볼 제노버스 2' 콜렉터즈 에디션 구성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NEK)는 오는 22일(화)부터, PS4 액션게임 ‘드래곤볼 제노버스 2’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정식 발매는 12월 1일이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토리야마 아키라의 인기 만화 ‘드래곤볼’원작의 대전액션게임이다. 전작에선 마신 ‘도미그라’에 의해 세계가 원작과 다른 결말을 맞이하는 ‘역사 개변’이 일어나고, 그의 야망을 단 한 명의 ‘타임 패트롤러’가 깨부수는 과정을 그렸다.

이러한 ‘도미그라 사건’ 이후 지속적으로 ‘역사 개변’이 발생하자, 다급해진 ‘시간의 계왕신’은 ‘노계왕신’의 힘을 빌려 수많은 ‘타임 패트롤러’를 양성해 조직화하기에 이른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에서는 이러한 신입 ‘타임 패트롤러’ 가운데 한 명이 되어 이야기를 진행한다.

새로워진 ‘혼돈 시티’를 무대로 전작보다 월등히 넓어진 세계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다양한 배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종족 별 특성과 기술도 개편되어 플레이어의 개성을 살린 전략적인 대전이 가능해졌다. 아울러 참전 캐릭터도 크게 늘어나 원작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한국어화 정식 발매되는 ‘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일반판과 디럭스, 콜렉터즈 에디션으로 나뉜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본편 외에 시즌 패스와 ‘미래 트랭크스’ 조기 해방 특전이 포함되며, 콜렉터즈 에디션은 슈퍼 사이어인 ‘손오공’ 스태츄와 한국어 만화가 포함된 아트북이 동봉된 호화 구성이다.

끝으로 예약 특전으로는 ‘타임 패트롤러’로 활약하는 ‘트랭크스’가 그려진 콜렉터즈 카드가 제공된다. 초회판에는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오공 블랙’과 ‘타오파이파이의 기둥 모양 플로트’ 그리고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TP메달 100개 프로모션 코드가 증정된다. PS플러스 14일 무료체험 바우쳐도 있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EK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드래곤볼 제노버스 2'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 닌텐도 스위치
장르
액션
제작사
딤프스
게임소개
‘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토리야마 아키라의 만화 ‘드래곤볼’을 소재로 한 액션게임 ‘드래곤볼 제노버스’의 후속작이다. 전작과 동일하게 플레이어는 역사를 마음대로 바꾸려는 ‘타임 브레이커’에 대항해 여러 영웅들과...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