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PS4 이어 PC도, '드래곤볼 제노버스 2' 한국어판 15일 예약 개시


▲ '드래곤볼 제노버스 2'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관련기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NEK)는 오는 15일(목)부터 PC용 액션게임 ‘드래곤볼 제노버스 2’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정식발매는 22일이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토리야마 아키라의 베스트셀러 만화 ‘드래곤볼’에 기반한 액션게임이다. 마신 ‘도미그라’로 인해 역사 개변이 일어난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타임 패트롤러’이 되어 이야기를 전개해나간다.

전작과 비교해 월등히 넓어진 ‘혼돈 시티’를 무대로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자신만의 아바타와 배틀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하여 개성을 살린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PC용 ‘드래곤볼 제노버스 2’ 는 일반판과 디럭스판이 발매된다. 디럭스판에는 게임 본편과 시즌 패스 및 ‘미래 트랭크스’ 조기 해금 코드가 포함된다. 또한 초회 특전으로는 추가 캐릭터 ‘오공 블랙’, ‘타오파이파이의 기둥형 플로트’가 제공된다. 예약 특전은 ‘트랭크스’의 박력 넘치는 이미지가 인쇄된 프로모션카드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BNEK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드래곤볼 제노버스 2'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 닌텐도 스위치
장르
액션
제작사
딤프스
게임소개
‘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토리야마 아키라의 만화 ‘드래곤볼’을 소재로 한 액션게임 ‘드래곤볼 제노버스’의 후속작이다. 전작과 동일하게 플레이어는 역사를 마음대로 바꾸려는 ‘타임 브레이커’에 대항해 여러 영웅들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