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곳에 모인 모두가 ‘아라드’다! 2016 ‘던페'의 열기 속으로

/ 1

[관련기사]

[뉴스] 10회 맞은 '던파 페스티벌', 주인공은 팬들이 염원하던 '여프리'


‘던전앤파이터’ 유저라면 누구나 고대하는 행사가 있다. 바로 한 해의 굵직한 업데이트와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는 ‘던파 페스티벌(이하 던페)’이다. 특히 올해로 10회를 맞은 ‘2016 던파 페스티벌 THE 아라드’는 티켓 판매 5초 만에 전석이 매진되며, 크리스마스 이브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전혀 식지 않는 팬들의 ‘던파사랑’을 입증했다. 넥슨 역시 이에 호응하듯, 지금까지 뭇 유저들의 애간장을 태우던 여성 프리스트를 앞세운 대규모 이벤트, 그리고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였다. 게임메카는 그런 ‘던페’ 현장을 생생하게 담았다.


▲ '2016 던페'가 진행된 일산 킨텍스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이른 시간인데도 장사진을 치고 있는 유저들... 열정이 대단하다!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본격적인 시작 전부터 좋은 자리를 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했다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정년퇴직 때까지 안 나올 줄 알았던 여성 프리스트가...(감격)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유저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던 시간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이번 '던페'의 주인공 여성 프리스트 시연을 위해 모인 유저들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기자도 '여프리' 시연해보고 싶었지만...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아니, 저 익숙한 얼굴은...?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작년 '던페'에 이어 이번에도 강화 이벤트가 진행됐다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유저의 성공에는 함께 기뻐해줬다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던파' 세계관 등 다양한 강연도 이어졌다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이젠 네 '던파' 지식을 뽐낼 때!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행사장을 가로지르는 거대한 줄이 있어서 봤더니...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역시 게임 행사엔 굿즈샵이 빠질 수 없지!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피곤하면 '달빛주점'에서 시원한 음료를!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현장에서 즉석 레이드를 펼치기도 했다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어떻게 공략할지 고민이 한 가득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마창사 테마곡을 불렀던 보컬리스트 이라온의 무대도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졌다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 올해도 즐거웠다! '던페' (사진출처: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