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광전사가 온다! '베르세르크무쌍' 한국어판 9일부터 예약

디지털터치는 오는 9일(목),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액션게임 ‘베르세르크무쌍’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대응 기종은 PS4와 PS비타다.

‘베르세르크’는 시리즈 누계 발행 부수 4,000만 부를 자랑하는 만화로, 훌륭한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만들어냈다. 검과 마법, 마물이 존재하는 세계에서 펼쳐지는 주인공 ‘가츠’의 모험담은 전세계를 매료시킨 바 있다.

‘베르세르크무쌍’은 원작 특유의 처절한 전투에 다수의 적을 날려버리는 ‘무쌍’ 시리즈의 일기당천 액션이 더해졌다. 특히 한국어판에는 게임 내 고어 표현을 선택할 수 있어, ‘광란모드’에서 적을 벨 때의 효과가 더욱 추가되었다.

또한 원작 팬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황금 시대편’부터 시작하여, 가츠가 소중한 동료를 얻는 ‘천년 제국의 매편’ 후반부 이야기까지 수록되어 있다. 여기에  TV 애니메이션에 출연한 호화 성우진의 음성을 그대로 담는 등, 원작을 충실히 재현했다.

‘베르세르크무쌍’ 한국어판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캐스커(젖은 옷 Ver.)’ 코스튬이 증정될 예정이다.

▲ 초회특전인 '캐스커(젖은 옷 Ver.) 코스튬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베르세르크무쌍’은 예약 판매는 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23일 발매될 예정이다. 심의 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로 책정되었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베르세르크무쌍'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3 , PS4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베르세르크무쌍’은 1989년부터 연재를 이어온 미우라 켄타로의 다크 판타지 만화 ‘베르세르크’를 기반으로 제작된 것으로, 화끈한 액션을 내세운 ‘무쌍’ 시리즈의 오메가포스가 제작을 맡았다. 만화 속 주역 인물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