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젖은 옷' 코스튬 증정, '베르세르크무쌍' 한국어판 정식 발매

▲ '베르세르크무쌍' 트레일러 (영상출처: 디지털터치 공식 유튜브)

디지털터치는 23일(목),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액션게임 ‘베르세르크무쌍’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했다. 대응기종은 PS4, PS비타다.

‘베르세르크무쌍’은 시리즈 누계 발행 부수 4,000만 부를 자랑하는 다크 판타지 만화 ‘베르세르크’를 기반으로 하는 작품이다. 원작 특유의 중후한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에 ‘일기당천’의 무쌍액션을 접목시킨 점이 특징이다.

또한 ‘베르세르크무쌍’에서는 원작 팬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황금 시대편’, 주인공 ‘가츠’가 둘도 없이 소중한 동료를 얻어가는 ‘천년 제국의 매편’ 종반까지 수록되어 있어, 원작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캐릭터 음성 역시 TV 애니메이션과 같은 호화 성우진으로 ‘베르세르크’의 세계를 농밀하게 그려 나간다.

마지막으로 ‘베르세르크무쌍’ 한국어판에서는 게임 내 고어 표현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광란모드’에서 더욱 강렬한 연출을 볼 수 있다.

‘베르세르크무쌍’ 심의 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며, 한국어판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캐스커(젖은 옷 Ver.) 코스튬’이 증정된다.

▲ 초회 동봉 특전 코스튬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베르세르크무쌍’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베르세르크무쌍'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베르세르크무쌍’은 1989년부터 연재를 이어온 미우라 켄타로의 다크 판타지 만화 ‘베르세르크’를 기반으로 제작된 것으로, 화끈한 액션을 내세운 ‘무쌍’ 시리즈의 오메가포스가 제작을 맡았다. 만화 속 주역 인물들...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