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영원한 밤의 대성당 오픈, '와우' 7.2 패치 살게라스의 무덤 적용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신규 시네마틱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3월 30일,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에 7.2 패치 '살게라스의 무덤'을 적용했다.

패치와 함께 군단으로부터 아제로스를 수호하기 위해 노력한 '일리단'의 희생과 반격의 서막을 그린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시나리오 퀘스트 '다시 부서진 해변으로', 대규모 PvE 컨텐츠 '군단 공격', 신규 인스턴트 던전 '영원한 밤의 대성당'을 포함한 다양한 컨텐츠가 게임에 적용됐다.

시나리오 퀘스트 '다시 부서진 해변으로'는 '대마법사 카드가'를 통해 부서진 해변 지역에서 다양한 전투와 임무를 수행하고 ‘군단척결 전쟁 보급품’과 ‘군단척결군 평판’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전쟁 보급품으로 지을 수 있는 건물은 유저들에게 부서진 해변 지역에서 벌어지는 악마들과의 전투에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군단 공격'은 군단 확장팩 출시 전에 진행됐던 '악마 침공' 이벤트와 비슷한 형태로 벌어지며 전역 퀘스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이는 부서진 섬을 공격하는 불타는 군단을 방어하는 전역 퀘스트와 최대 세 명이 한 팀이 되어 '악마 군단 지휘함'을 파괴하는 시나리오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 5인 인스턴트 던전 '영원한 밤의 대성당'도 열렸다. '부서진 해변'의 입장 시나리오와 첫 번째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들에게 개방되는 이 던전은 '아그로녹스', '경멸하는 난타이빨', '도마트락스', 그리고 '메피스트로스' 등 신규 우두머리들이 자리한다. 또한 '카라잔' 하층과 '카라잔' 상층이 던전 찾기 무작위 군단 영웅 목록에 추가되어 이제 카라잔 하층, 카라잔 상층, 영원한 밤의 대성당에서 '신화 쐐기돌'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부서진 섬 지역을 날 수 있는 '영광의 대장정'이 시작되며, 애완동물 대전 전용 퀘스트 '애완동물 대전 던전', 캐릭터들의 형상 변환 세트, 다양한 모드와 규칙으로 단장한 'PvP 난투'도 선보일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7.2 패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섯 번째 확장팩, ‘군단’에서 다시금 고대의 적 ‘불타는 군단’과 마주하게 된다. 이들을 막기 위해, 양 진영의 용사들은 악마들이 쏟아져 나오는 부서진 섬으로 향해 세계의 일전을 건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