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키바즈 비트' 시작화면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10일(월), 어콰이어의 액션 RPG ‘아키바즈 비트’ 한국어판 발매를 확정했다.
‘아키바즈 비트’는 ‘아키바스 트립’ 시리즈 최신작으로, 정교한 HD 그래픽으로 재현된 아키하바라를 배경으로 현실과 망상이 교차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강한 집착이나 망상을 보이는 사람이 등장하면 거리에 변화가 일어난다. 플레이어는 망상을 지키기 위한 던전 ‘망상궁’을 공략해, 거리를 본래 모습으로 되돌려야 한다.
또한 단순한 연타를 반복하는 전작보다 액션성이 강화되었다. 다양한 스킬을 익혀 나만의 세팅을 만들고, 연타를 이어 나가게 된다.
이외에도 작품에서 흥행한다는 설정의 카드 ‘배니싱 판타지’를 아이템으로 입수한다. 카드를 장착하면 능력치 부과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카드마다 부과되는 능력치가 달라지므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아키바즈 비트’ 한국어판은 2017년 4월 27일 PS4, PS비타로 발매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예약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 '아키바즈 비트'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2003년, 에버퀘스트 기행기를 읽던 제가 게임메카의 식구가 되었습니다. 언제까지나 두근거림을 잊지 않는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hunsang1230@gamemeca.com
- 심각한 최적화로 혹평 받은 라오어 파트 1, 너티독 입장 발표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고블린 슬레이어’ 첫 콘솔·PC 게임, 장르는 택티컬 RPG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너무 약하다? 디아블로 4 드루이드 캐릭터 성능 논란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순정남] 만우절에 발표된 게임, 장난 아니고 진짜네? TOP 5
- 개발 과정 공개하겠다던 엔씨, 실제 변하고 있다
- 철권 8, 현재 공개된 10명이 초기 라인업 전부 아냐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