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Rock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7세대 인텔 카비레이크 인기 메인보드 ‘ASRock B250M PRO4 디앤디컴’ 제품을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특가판매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ASRock B250M PRO4 디앤디컴’은 32Gb/S까지 전송속도를 지원하며 고급 모델에만 있었던 울트라 M.2 소켓(PCIe Gen3 x 4 & SATA3)을 듀얼로 지원하여 소비자의 확장성 및 편의성을 증대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듀얼 울트라 M.2 소켓은 SATA3 6Gb/s M.2 모듈도 지원한다.
또한, 인텔 옵테인 메모리 기술을 지원하여 빠른 성능과 반응성을 높였으며 ELNA 오디오 캐패시터로 고품질 오디오와 그외 다른 특징으로는 USB 3.0 Type-C 장착, ASRock intel 4-Layer Memory POOL Technology, 프리미엄 50A 파워초크, I/O 아머, 사파이어 블랙 PCB 등이 있다.
이번 진행하는 특가판매는 오는 6월 26일 다나와 DPG 특가몰에서 온라인 최저가의 약 18% 할인된 89,000원에 한정수량 20대가 진행된다.
또한 다나와 DPG 특가몰에서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한 소비자 전원에게 해피머니 5천원 상품권과 3명을 추첨하여 해피머니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를테면 제품 구매 후 사용기 이벤트에 참여만 하면 특가 판매가격에 최소 5,000원에서 최대 20,000원 더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는 셈이다.
디앤디컴에서 유통되는 ASRock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를 보증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디앤디컴가 자랑하는 '퍼펙트 케어 4대 공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