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아크로바틱 닌자 액션! '나루토 투 보루토' 신규 플레이 영상 공개

/ 1

▲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게임플레이 영상 (영상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12일(월), PS4 및 PC용 액션게임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캐릭터 배틀 타입이나 게임 모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는 원작의 설정을 충실하게 구현한 액션게임으로, 깎아지른 절벽이나 물 위를 자유로이 오가는 움직임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최대 8명의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캐릭터의 배틀 타입과 게임 모드 등이 공개되었다. 캐릭터 배틀 타입은 네 가지로, 공격력과 빠른 스피드의 인술을 펼칠 수 있는 ‘공격형’, 원거리 공격이 특기인 ‘사격형’, 수비 강화에 특화된 ‘수비형’과 자신 뿐만 아니라 동료의 회복을 담당하는 ‘치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대전 모드도 함께 공개됐다. 대전은 봉인 말뚝을 뽑아 결계를 해제하고 적 보스를 격파하는 ‘결계 공방전’과 적진의 깃발을 빼앗고, 아군 진지로 가져가면 승리하는 ‘깃발 뺏기 대전’이 있다. 이외에도 서브 모드 ‘임무’를 통해 동료들과 함께 ‘호위’, ‘섬멸’, ‘토벌’ 등 다양한 임무에 도전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BNEK)
▲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는 일본 인기 소년 만화 ‘나루토’를 기반으로 한 대전액션게임으로, 원작에 등장한 캐릭터들의 4 대 4 팀 대전을 그린다.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핵심으로, 플레이어는 4인으로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