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법 날개를 펼쳐라, 메이플스토리 신규 캐릭터 '일리움' 등장


▲ '메이플스토리' 신규 캐릭터 '일리움'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8월 1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캐릭터 '일리움'을 추가했다.

'일리움'은 '롱기누스', '글로리 윙', '그람 홀더' 등 고대 크리스탈을 활용한 다양한 마법과 기계 소환수 등을 통해 적을 제압하는 마법사 캐릭터로, 크리스탈에 마력이 가득 차면 마법 날개를 펼쳐 자유자재로 비행하며 광범위한 공격을 가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일리움 부스트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리움' 캐릭터로 일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마일리지', '경험치 2배 쿠폰', 'NOVA 코인'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외딴 섬' 해변에서 타 유저들과 물총으로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해변의 무법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투에서 획득 가능한 점수를 모으면 'NOVA 코인', '경험치 2배 쿠폰', '레지스탕스 교관과 함께 해변에 의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다양한 효과를 가진 '썸머 포토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썸머 포토 카드'는 총 12종으로 각각 네 가지 등급(SS~B)이 존재하며, 등급이 높아질수록 게임 내에서 더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13일부터 27일까지 매주 일요일에는 '썬데이 메이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매주 일요일마다 '스타포스' 강화 비용 30퍼센트 할인 , 'NOVA 박스 코인' 획득량 2배 증가, 'S등급 썸머 포토카드' 지급 등을 각각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 '메이플스토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는 귀여운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개발된 횡스크롤 MMORPG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판타지 뿐 아니라 현대, SF 등 다양한 세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세계관을 채택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