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던전앤파이터, 에픽 무기 직접 만들어서 쓰자

넥슨은 8월 10일, 자사의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에픽 무기 제작 시스템'을 추가했다. '에픽 무기 제작 시스템'은 '아라드'의 역사 속으로 사라진 '고대' 무기를 90레벨 '에픽' 등급 무기로 제작할 수 있는 것이다. 귀검사, 격투가, 거너, 마법사, 프리스트, 도적, 마창사 등 각 직업 캐릭터가 사용하는 모든 무기를 제작할 수 있다.

▲ '던전앤파이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8월 10일, 자사의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에픽 무기 제작 시스템'을 추가했다.

'에픽 무기 제작 시스템'은 '아라드'의 역사 속으로 사라진 '고대' 무기를 90레벨 '에픽' 등급 무기로 제작할 수 있는 것이다. 귀검사, 격투가, 거너, 마법사, 프리스트, 도적, 마창사 등 각 직업 캐릭터가 사용하는 모든 무기를 제작할 수 있다.

55레벨 이상 던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획득한 '카보닉 결정체'와 무기 가공 재료 '촉매제'를 사용해 원하는 에픽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새롭게 만든 '에픽' 무기에는 '속성', '오브젝트' 등 추가 효과를 부여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보스 몬스터와 1대1 전투를 벌이는 1인 던전 '에컨 : 강인한 자들'을 오픈했다. '에컨 : 파괴된 신전' 던전을 3회 완료한 90레벨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며, 입장 시 '고독한 샤라크', '무자비한 오샤', '광인 카리쟌' 등 강력한 몬스터와 대전을 펼치게 된다.

'던전앤파이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