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온, 게임 내 상담센터에서 이용자 의견 듣는다

아이온 서비스센터
▲ 유저 의견을 모으기 위해 서비스센터를 오픈한 '아이온'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MMORPG '아이온'에서 유저 편의성 향상을 위해 게임 내 상담데스크를 열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게임 내 마련된 서비스센터는 10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운영되며, 66레벨 이상 라이브/테스트 서버 이용자와 46레벨 이상 마스터 서버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일시, 주제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계정 당 1회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상담 신청은 선착순으로 받는다.

상담 주제는 요일 별로 다르다.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1주차 주제는 '성장과 스킬'이며,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2주차 주제는 'PvP와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아이온'은 오늘(25일)부터 11월 8일까지 ‘아이온 사서함 서비스’도 함께 운영한다. 사서함에서는 상담 주제 선택 후 제목과 내용을 입력하며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온' 서비스센터 및 사서함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