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캐릭터 콘셉트 강화, '메이플스토리' 스킬 밸런스 개편


▲ '메이플스토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1월 23일, 자사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 주요 캐릭터 밸런싱 및 유저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모든 캐릭터의 스킬 밸런스를 개편했다. '섀도어', '메르세데스', '카이저' 등 캐릭터 스킬을 일부를 상향하고 필요한 기능을 추가해 캐릭터 역할 및 콘셉트를 강화했다.

또한, 다른 채널 캐릭터를 내 길드에 초대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블랙리스트 관리 기능을 개편하는 등 게임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커뮤니티 환경을 개선했다.

한편, 넥슨은 내년 1월 3일까지만 만들 수 있는 신의 아이 '제로' 직업군을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신규 생성 및 기존 '제로' 캐릭터를 대상으로 '제로 육성 지원(2주간)' 및 '제로 미션 보상(4주간)' 혜택을 제공한다.

또 '폴로와 프리토의 헌팅위크' 이벤트 미션을 완료할 경우, 이벤트 일차에 따라 '코어 젬스톤', '영원한 환생의 불꽃'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핑크빈의 데굴데굴 하우스' 이벤트를 통해 유저가 직접 꾸밀 수 있는 '의자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는 귀여운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개발된 횡스크롤 MMORPG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판타지 뿐 아니라 현대, SF 등 다양한 세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세계관을 채택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