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윤대리·안부장이 운영하는, '에어' 특별서버 테스터 모집

에어
▲ MMORPG '에어' 특별서버 테스터 모집 (사진출처: 블루홀)

블루홀은 15일(금), 자사의 신작 MMORPG ‘에어’ 특별서버 테스터 모집을 개시했다.

‘에어’ 특별서버는 블루홀 사내 지원자가 게이머의 입장에서 직접 운영 시나리오를 계획 및 적용하는 서버로 ‘윤대리 서버’와 ‘안부장 서버’가 준비 중이다. 윤대리 서버는 PvP를 핵심 주제로 삼았으며, 안부장 서버는 유저간 기록 경쟁을 주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에어’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18일까지 특별서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1차 테스트 참가자의 경우 별도 신청 없이도 자동으로 입장 권한이 주어진다.

블루홀 김형준 PD는 “새로운 서비스 방안에 대한 도전적인 시도로 게이머가 직접 운영하는 서버를 고민하게 되었고 이를 테스트해 보고자 사내 지원을 받아 첫 시작을 하게 되었다”며 “이번 특별서버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어떤 것을 더 좋아하고 원하는 지를 확인하여 추후 정식 서비스 시에도 검토해 보겠다”고 전했다.

‘에어’ 특별서버 테스트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며 운영시간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어 2018 미정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에어’는 블루홀에서 개발하고 카카오에서 서비스하는 MMORPG로, 판타지와 기계문명이 융합된 세계관에서의 모험을 내세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거대한 비공정, 2족 보행 기계병기, 전투...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