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연희무쌍 IP로 만든 모바일게임 '미쓰삼국지' 사전예약

/ 1
사전예약을 시작한 미쓰삼국지 (사진제공: 녹스게임즈)
▲ 사전예약을 시작한 미쓰삼국지 (사진제공: 녹스게임즈)

녹스게임즈는 '연희무쌍'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미쓰삼국지' 사전예약을 15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쓰삼국지'는 삼국지의 모든 장수를 여성화한 독특한 소재로 큰 인기를 끈 일본 게임 '연희무쌍'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다.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귀여움을 강조한 SD캐릭터가 특징이며, 심플한 UI와 쉬운 게임플레이 및 조작으로 유저 편의를 높였다.

녹스게임즈는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를 통해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고, 원하는 국가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국가의 장수 선택상자를 증정한다. 공식 카페 가입인사를 남긴 유저들을 대상으로 연희무쌍 피규어,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전예약은 오늘 15일(월)부터 정식 런칭 전까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 홍준수 대표는 “신작 ‘미쓰삼국지’는 탄탄한 스토리부터 일러스트 퀄리티, 콘텐츠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고, 삼국지와 일본 연희시리즈 매니아층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는 게임”이라며 “오늘부터 실시하는 사전예약에 많은 유저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