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고전 명작 ‘테마병원’의 귀환, ‘투 포인트 호스피탈’ 발표


▲ '투 포인트 호스피탈'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1997년 발매된 고전 명작 ‘테마 병원’을 계승하는 작품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세가가 16일(현지시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자사의 PC 신작 ‘투 포인트 호스피탈(Two Point Hospital)’을 공개했다.

‘투 포인트 호스피탈’은 1997년 ‘테마 병원’ 개발진이 모여 만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이전처럼 병원을 운영하는 재미를 핵심으로 내세운다. 게임 방식은 ‘테마 병원’으로부터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병원의 원장이 되어, 환자에게 필요한 여러 시설을 건설하는 한편, 의사, 간호사, 청소부 등 다양한 직원을 고용해 병원을 꾸려나가게 된다.

특히 ‘테마 병원’의 정신적 후계작답게, 과거 전작에서 선보인 익살스러운 개그 요소도 고스란히 담겨있다.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전작처럼 머리가 전구가 되는 병, 몸이 큐브처럼 변하는 병 등 온갖 괴상한 질병을 치료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투 포인트 호스피탈’은 2018년 가을에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화 여부는 미정이다.








▲ '투 포인트 호스피탈'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투포인트스튜디오
게임소개
‘투 포인트 호스피탈’은 1997년 발매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테마 병원’의 정신적 후계작으로, 이전과 마찬가지로 병원 운영을 핵심으로 내세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병원의 원장이 되어, 여러 시설을 건설해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