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누구나 자유롭게... 아이온 부분유료화로 전환

아이온 'REFLY' 업데이트를 실시한 '아이온'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REFLY' 업데이트를 실시한 '아이온'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7일, '아이온'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REFLY’를 실시하고 요금제를 부분유료화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천∙마족 공용 전투 필드 ‘라크룸’과 인스턴스 던전 ‘프로메툰 공방' 등 새로운 사냥터는 물론, ‘데바니온’ 스킬, 장비∙아이템 시스템 개편, 최고 레벨 확장, 신규 서버 등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기존 이용권 결제 방식에서 부분유료화로 서비스 방식이 변경돼 누구나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엔씨는 ‘REFLY’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신 서버에서 세요나프레’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서버 이용자 중 레기온(Legion, 군단) 가입, 친구 10명 등록 등 미션을 수행하면 신성력을 높이는 ‘오드 젤리,’ 원하는 아이템에 색깔을 입히는 ‘만능 염색약’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라크룸 기지쟁탈’ 이벤트에서 슈고링 몬스터를 처치하면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슈고링의 보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깜짝 놀란 깜짝 상자’ 이벤트에서는 레기온 군단장이 몬스터를 소환해 레기온 전원이 공략하면 ‘미니온 계약서’와 ‘염색약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너는 내 짝꿍’ 이벤트 미션을 통해 짝꿍 캐릭터와 함께 스킬 카드 꾸러미, 의상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19일, '아이온' 6.0 OST ‘REFLY’ 앨범도 출시한다. 이 앨범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아이온' 10번째 정규 앨범이다. 엔씨 사운드팀 소속 작곡가와 국내∙외 최정상 뮤지션들이 참여했으며, 총 15곡이 수록된다. 음원은 네이버, 멜론, 벅스 등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19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