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게임펍, 넷이즈와 '마이프렌즈: Dogs' 퍼블리싱 계약 체결

/ 4
'마이프렌즈: Dogs'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게임펍과 넷이즈 (사진제공: 게임펍)
▲ '마이프렌즈: Dogs'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게임펍과 넷이즈 (사진제공: 게임펍)

게임펍은 중국 게임업체 넷이즈와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마이프렌즈: Dogs’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게임펍은 이번 넷이즈와의 계약 체결에 따라 ‘마이프렌즈: Dogs’ 국내 출시를 맡게 됐으며, 올 상반기 서비스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마이프렌즈: Dogs’를 개발한 넷이즈는 중국 내 게임 시장 점유율 약 20%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 게임 업체로, 국내에서는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음양사 for kakao’ 개발사로 잘 알려져 있다.

‘마이프렌즈: Dogs’는 귀여운 강아지를 입양해 키우고 서로 교감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마치 진짜 강아지를 키우는 것처럼 사료 주기, 씻기기, 쓰다듬기 등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세심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교배 시스템, 방 꾸미기, 패션대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기존 SNG들이 주로 경영에 포커싱 돼 있었다면 ‘마이프렌즈: Dogs’는 인간에게 가장 친숙한 반려동물인 강아지를 케어하고 교감하는 감성적인 콘텐츠가 기본인 게임이다. ‘마이프렌즈: Dogs’가 지금까지 게임펍에서 서비스했던 게임들과는 전혀 다른 장르의 게임인 만큼 철저한 시장 분석과 그 속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게이머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SNG를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