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킹스레이드' BJ가 되어보자, PvP 방송 기능 추가

/ 4

▲ '킹스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베스파)

베스파는 1월 26일, 자사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PvP 방송 시스템 등을 추가했다.

방송 시스템은 결투장 '승리의 리그'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자신의 전투를 공개하는 '방송'과 다른 유저 플레이를 볼 수 있는 '관전' 모드로 구성됐다. 

'방송'을 시작하면 플레이 화면이 공개됨과 동시에 채팅창이 개설되며, 관리를 통해 방송에 다른 유저들을 초대 또는 퇴장시킬 수 있다. '관전'모드 에서는 자신이 시청 중인 방송을 다른 유저에게 추천 및 초대할 수 있으며, 자주 시청하는 방송을 즐겨찾기로 등록할 수 있다.

더불어 새해 맞이 2차 세계 의상 코스튬과 영웅 초월 시스템 개편, 밸런스 패치가 이뤄졌다.  먼저, 아이샤, 루나, 메디아나, 닉스 등 총 8종 영웅의 의상이 추가됐다. 이번 의상은 한복과 유카타, 치파오, 볼레로 등 여러 국가 전통 의상이다. 

이어서 영웅 초월 시스템은 단계에 따라 1개씩 습득 할 수 있었던 특성이 포인트 사용 방식으로 변경됐다. 이에 습득할 수 있는 초월 특성도 늘어났다. 단, 빛과 어둠 특성은 동시에 올릴 수 없다.

이 외에도 영웅 38종의 고유 스킬이 추가 및 변경됐으며, 전용 무기 특성과 마나 소모량 등도 조정됐다. '킹스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