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회춘한 나이트메어, '소울 칼리버 6' 참전 캐릭터 4종 공개


▲ '소울 칼리버 6' 캐릭터 소개 영상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유튜브 채널)

지난 12월 더 게임 어워즈에서 깜짝 발표된 '소울 칼리버 6' 참전 캐릭터들이 추가로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들은 역대 시리즈에 꾸준히 등장한 '나이트메어', '킬릭', '샹화', 그리고 신규 캐릭터 '그로'다.




▲ '소울 칼리버 6'에 등장하는 '나이트메어'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반다이남코는 '소울 칼리버 6'가 프랜차이즈 원점으로 회귀할 예정이라고 언급했고, 실제로 이미 공개된 '소피티아'와 '미츠루기'도 시리즈 첫 작품 '소울 칼리버' 시절의 모습으로 소개됐다. 이번의 '나이트메어', '킬릭', '샹화'도 마찬가지다. 이들 세 캐릭터 모두 시리즈가 진행됨에 따라서 조금씩 나이가 들거나 변화한 모습을 보여왔지만, 이번 '소울 칼리버 6'에는 '소울 칼리버' 시절의 옛날 모습으로 등장한다.


▲ 애를 셋이나 낳았던 '샹화'도 상큼한 미소녀로 회춘했다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 애 아빠였던 '킬릭'도 앳된 얼굴이 됐다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신규 캐릭터도 참전한다. 새롭게 공개된 '그로'는 '어둠의 대리인'이라는 별명이 함께 소개됐으며, 왼팔이 어두운 빛의 수정으로 뒤덮인 모습이다. '그로'가 사용하는 무기는 '스타워즈'의 '다스몰'이 사용하는 것과 유사한 양날검으로, 상황에 따라 분리시켜 두 자루의 한손검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직 공개된 정보가 많지는 않지만, 전투 시 사악해 보이는 어둠의 기운을 휘두르는 것으로 볼 때 스토리상 악역으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 무기 변환 기술과 중2병을 동시에 갖춘 신규 캐릭터 '그로'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소울 칼리버 6'는 시리즈 리부트를 통해 새로워진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발매일은 2018년이며, PC, PS4, Xbox One을 지원한다. 공개된 출전 캐릭터들은 '미츠루기', '소피티아', '나이트메어', '킬릭', '샹화', '그로' 총 6명이며, 발매 전까지 다른 캐릭터들도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 '그로' 소개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소울 칼리버 6 2018 미정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소울 칼리버 6’는 반다이남코의 간판 대전액션게임 ‘소울 칼리버’ 시리즈의 6편이다. 이번 작품은 ‘철권 7’과 마찬가지로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됐으며, 빠르게 이루어지는 시점 변화로 매우 역동적인 전투를 보여준...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