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수상, 넷마블 사옥 방문

/ 1

▲ 넷마블 사옥을 방문한 존 호건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수상 (사진제공: 넷마블)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BC)주 수상이 26일 넷마블 사옥을 방문했다.

존 호건 BC주 수상은 BC주 고용 통상 기술부 장관, 주한 캐나다 대사를 비롯해 총 16명의 방문단과 함께 아시아 비지니스 순방의 일환으로 한국을 찾았으며, 그 과정 중 넷마블 사옥에 들러서 넷마블 권영식 대표, 이승원 넷마블 웨스턴 담당 부사장 등 주요 임원진과 만남을 가졌다.

캐나다 방문간이 국내 일정 중 방문한 게임사는 넷마블이 유일하다. 캐나다 방문단은 넷마블의 적극적인 글로벌 진출 공략과 행보에 응원을 보냈으며, 넷마블의 북미 시장 진출과 경쟁력 확대에 있어 BC주 기업들과의 협력를 논의했다.

존 호건 수상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 성공적인 도전을 해나가고 있는 넷마블에 방문하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기회를 통해서 상호협력하는 인연을 맺어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존 호건 수상을 비롯해 캐나다 방문단이 넷마블에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게임 산업에서의 경쟁력은 무엇보다 인재가 중요하다. 넷마블이 인수한 카밤 밴쿠버 스튜디오 등을 통해 좋은 인재를 양성하고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BC주와 좋은 협력을 해나겠다"고 전했다.


▲ 직접 게임을 시연 중인 캐나다 방문단 (사진제공: 넷마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새벽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