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열혈강호 for kakao, 단검 사용하는 암살자 '단' 추가

/ 4
'단의 역습' 업데이트를 진행한 '열혈강호 for kakao' (사진제공: 룽투코리아)
▲ '단의 역습' 업데이트를 진행한 '열혈강호 for kakao' (사진제공: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에서 신규 직업 '단'을 추가하는 '단의 역습'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신규 직업인 ‘단’이 선보여진다. 단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단’은 전장에서 몸을 숨겨 빠르고 치명적인 공격 기술을 선보이는 암살자이다. 이로써 '열혈강호 for kakao'는 기존 ‘도’, ‘검’, ‘창’, ‘궁’, ‘의’와 함께 ‘단’까지 총 6개의 직업을 갖추게 됐다.

그 외에도, 대량의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온천’ 콘텐츠가 추가되고, 신규 신병 ‘서월낭도’와 무림 8대 기보 ‘괴명검’을 선보이는 등 기존 콘텐츠의 확장 및 편의 기능이 대폭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열혈강호 for kakao: 단의 역습'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할 경우 경험치 등 다양한 성장 재료를 지급하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정식 오픈 100일을 맞이해 ‘100일 기념 케이크 모으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를 통해 ‘정금석’, ‘수룡린’, ‘홍보석’,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수집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외 진행되는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