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팀 진출한 '블랙스쿼드', 글로벌 다운로드 500만 돌파

/ 2
블랙스쿼드
▲ '블랙스쿼드'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3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하는 FPS ‘블랙스쿼드’ 스팀버전이 글로벌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지난해 7월 글로벌 PC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블랙스쿼드’는 서비스 2개월 만인 9월에 다운로드 수 200만을 돌파했으며, 약 6개월이 지난 현재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넘어섰다. 동시접속자 역시 1만 명을 꾸준하게 유지하는 등 글로벌 FPS게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춰나가고 있다. 

네오위즈는 언리얼 엔진3로 제작된 그래픽, 저사양 PC에서도 원활하게 구동되는 게임 최적화, 정밀한 총기 밸런스, 통쾌한 타격감 등 게임의 장점을 글로벌 시장 흥행의 원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네오위즈는 ‘블랙스쿼드’ 글로벌 성과를 이어나가기 위해 조만간 국내 이용자를 위한 한국어 패치도 단행할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도 해나갈 방침이다. 

네오위즈 최우혁 사업 실장은 “슈팅 게임은 이미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인정받은 장르인 만큼 ‘블랙스쿼드’만의 장점을 잘 살려 나간다면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한다”며, “지속적으로 신규 콘텐츠을 선보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진행해 더욱 발전된 글로벌 슈팅게임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블랙스쿼드’ 스팀 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랙스쿼드 2014년 11월 1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엔에스스튜디오
게임소개
'블랙스쿼드'는 언리얼 엔진 3을 기반으로 개발된 슈팅 게임이다. '기본에 충실한 게임'을 지향한 '블랙스쿼드'는 슈팅 게임 본연의 재미인 팀 플레이의 묘미를 극대화하고 타격감과 게임 밸런스 조정에 주안점을 두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