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데스티니6’ 신규 콘텐츠, ‘캐롤의 시련’ 업데이트

/ 1


▲ '데스티니6' 캐롤의 시련 업데이트 공식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데스티니6’에 신규 PvE 콘텐츠 ‘캐롤의 시련’이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캐롤의 시련'은 몰려드는 몬스터를 단계별로 물리치는 방식의 웨이브 던전이다. 웨이브 진행 정도에 따라 몬스터의 능력치가 증가하며, 매 웨이브를 클리어할 때 마다 추가 진행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클리어 성공 시에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실패 시에도 기본 보상인 페스티벌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 우선 기존 4개로 제한되어 있던 팀 슬롯을 7개로 확장해 유저들이 보다 유연하고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오브와 문장 일괄 강화 기능 추가로 이용자들의 편의가 증대됐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캐롤의 시련은 데스티니6의 전략적인 재미를 줄 신규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되는 재미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영웅 연금술사’ 이벤트를 통해 영웅 획득, 진화 및 강화 횟수에 따라서 골드와 열쇠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신나는 모험’ 이벤트로는 약속의 탑, 비밀 던전 등 콘텐츠 클리어 횟수에 따라 루비, 골드, 열쇠 등이 지급된다.


‘데스티니6’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사이트 ‘쇼룸’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새벽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