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카오 '그랜드체이스'에 새로 등장한 '에이미'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13일(화), 신규 캐릭터 ‘에이미’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첫 번째 SS등급 치유형 캐릭터 '에이미’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세계관 속 ‘실버랜드’의 무희로, 대전쟁 후 암흑 세력의 지배를 받게 된 신들을 떠나 대항 세력인 실버나이츠에 합류한 영웅이다. 파티원들의 전투를 보조하는 유용한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귀여운 아이돌 풍의 외모를 통해 원작에서도 남녀불문 게이머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출시가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신규 S등급 영웅 3종과 A등급 2종도 추가해 수집의 재미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렸으며, 스토리의 흐름에 따라 진행되는 '모험' 모드에 새로운 월드 '마우스피아'를 공개하고 한층 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액트 8~10을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앞으로 2주간 ‘신디의 마법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미션을 완수해 코인을 획득한 뒤, 이를 사용해 나온 숫자에 해당하는 상품을 받을 수 있다. ‘SS등급 소환권’을 비롯해 ‘젬’, ‘진화석’, ‘S등급 소환권’, ‘몬스터 카드’ 등 풍성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마련돼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게임 영상 다수에서 ‘메갈리아 손 모양’ 발견, 업계 발칵
- 바들바들 동물콘 공식 게임 '안아줘요 동물맨션' 펀딩 시작
- [포토] "집게 손 색출은 억지논란, 멈춰라" 넥슨 앞 시위
- 책임 통감한다던 스튜디오 뿌리, 2차 사과문 돌연 삭제
- 전작보다 약 67% 증가, 철권 8 PC 버전 용량은 100GB
- 스팀서 혹평 이어진 오투잼 온라인, 1년 못 채우고 '섭종'
- [이구동성] 난데없이 뒤통수 맞은 한국 우마무스메
- 메이플 김창섭 디렉터 “모든 협업 영상 전수조사 하겠다”
- MBTI보다 재밌고 감동적인 성격 진단 '리파인드 셀프'
- 게임위, 방송인에 현금 후원하는 ’게임 리퍼럴 BJ‘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