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하스스톤 유저 모여라, 600명 규모 행사 참가 신청 시작


▲ '하스스톤 까마귀의 해 스톤 페스티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오는 4월 1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타운 씨어터(SMTOWN THEATRE) 5층에서 '하스스톤' 오프라인 행사 '까마귀의 해 스톤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행사는 4월에 시작될 새로운 정규력 '까마귀의 해'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홍차' 박정현, '쥬팬더' 박성영, '던' 장현재 등 '하스스톤' 스트리머 및 e스포츠 선수도 참여한다.

현장에서는 지난 정규력 '매머드의 해' 최고의 순간을 꼽는 '매머드의 해 시상식'과 작년 e스포츠 대회에서 두각을 드러낸 선수들의 특별 대전이 진행된다.

'하스스톤 인비테이셔널' 2017 우승자'크라니쉬' 백학준, 2017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 월드 챔피언십 4강에 입성한 '서렌더' 김정수,  2017 시드니 하스스톤 인비테이셔널 준우승 '따효니' 백상현이 출전한다.

또한, 참가자 모두 '하스스톤' 오프라인 모임 '와글와글 하스스톤'에 참여해 '와글와글 난투'를 통해 새로운 흑마법사 영웅 '넴지 네크로피즐'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3월 23일 오후 12시부터 3월 2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하스스톤'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바로가기)나 네이버 신청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당첨자는 총 600명이며 4월 2일에 '하스스톤'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