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에픽세븐, 윤하가 부른 OST '데스퍼러트' 영상 공개

/ 3

▲ 윤하가 참여한 '에픽세븐' OST '데스퍼러트' (영상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싱어송라이터 윤하가 참여한 OST ‘데스퍼러트(Desperate)’의 메이킹 영상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수)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윤하의 목소리로 에픽세븐의 공식 OST인 '데스퍼러트'가 담겨있다. '데스퍼러트'는 에픽세븐의 방대한 세계관과 잘 어우러지는 웅장하면서도 슬픈 멜로디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반짝반짝 빛나는’ 등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의 음악 및 OST를 작업해온 진명용 음악감독이 작곡과 작사를 맡았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랫동안 에픽세븐을 기다려준 유저들을 위해 OST 영상 공개와 동시에 공식 커뮤니티와 음악 포털 사이트 ‘엠넷’에 음원을 배포했으며, 이에 따라 커뮤니티 방문자들은 에픽세븐 커뮤니티에서 전곡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에픽세븐' OST에 참여한 윤하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에픽세븐' OST에 참여한 윤하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된 윤하의 인터뷰 영상에는 윤하 본인이 이번 작업에 참여하며 느낀 소감과 에픽세븐에 대한 기대의 목소리가 전해졌다. 윤하는 영상을 통해 “에픽세븐은 일러스트와 그래픽이 정말 예쁜 것 같다. 캐릭터 중에서 이상형을 찾았으니 유저 여러분이 맞혀봐 주시길 바란다”라며 “장기간 동안 에픽세븐의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가 많다고 들었는데 이번 OST가 마음속에 위안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담당자는 “이번에 공개된 OST를 통해 아름답지만 슬픔을 간직하고 있는 에픽세븐의 세계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카린, 샬롯 외에도 앞으로 에픽세븐의 캐릭터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에픽세븐'은 글로벌 히트작 ‘사커스피리츠’를 개발한 김형석 대표가 지휘봉을 잡은 모바일 턴제 RPG로, 애니메이션 요소를 극대화한 전투 연출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