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공성지역 추가, '라그나로크 제로' 봄맞이 업데이트

/ 1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 '라그나로크 제로' (사진제공: 그라비티)
▲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 '라그나로크 제로'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가 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마법의 도시 ‘게펜’ 지역에 신규 공성지역 ‘브리토리아’가 신규 오픈되어 이용자들이 새로운 공성지역에 맞춰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게 됐다. 특히 매주 1회 실시됐던 공성전이 아쉽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 기존과 달리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에 각각 공성전을 진행할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천뢰궁’, ‘로리루리의 구두’, ‘쥬얼 쉴드’, ‘하얀 뱀의 반지’, ‘어느 마법사의 장갑’, ‘얼어붙은 장미’, ‘듀라한의 쇠장갑’, ‘아울.D 스틱’ 등 다양한 신규 드랍 장비 8종이 추가됐다. 신규 장비 8종은 고성, 니플헤임, 거북섬, 시계탑, 용지성 지역에 등장하는 일부 몬스터를 사냥하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랙스미스’ 무기 제작 개편을 단행했으며, 보석류 아이템을 손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토르의 불꽃 교환’에 보석류 아이템 리스트를 추가했다.

아울러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공성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각 아지트를 소유한 길드에게는 게임내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소유한 아지트를 한번도 빼앗기지 않은 길드는 게임내 동상을 세워 용맹함을 기념해준다. 이 밖에 신규 업데이트된 아이템을 제작하거나 제련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게임내 아이템 및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 무료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는 그라비티에서 개발한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의 클래식 버전으로, 고전 감성을 되살리는 방향으로 개발됐다. 특히 단순히 레벨과 콘텐츠 제한을 걸어두는 대신, 신규 의상 체계,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