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벚꽃엔딩의 계절, '아이온'에도 벚꽃 축제 개막

'아이온'에서 진행하는 벚꽃축제 이벤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아이온'에서 진행하는 벚꽃축제 이벤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MMORPG '아이온'에서 봄맞이 '벚꽃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오는 5월 2일까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큐브린’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크룸 지역에 등장하는 '슈라크'를 처치하면 ‘전설의 PvP 강화석’, ‘외모 변경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반짝이는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봄을 담은 벚꽃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루 2시간 이상 접속하는 ‘필수 미션’과 인던 공략, 상대 종족 처치 등 ‘선택 미션’을 수행하면 ‘벚꽃 스탬프’ 가 주어지며, 스탬프 종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체 스탬프 개수에 따라 ‘반짝이는 키나 상자’, ‘스티그마 선택 상자’ 등 보너스 선물도 얻는다.

마지막으로 4월 25일까지 ‘이 구역의 외변왕은 나야!’ 경연 대회도 열린다. 캐릭터 스크린샷을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업로드 하면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게시물 추천 수와 조회 수를 바탕으로 수상자 16명이 선발되며, 수상자는 외모 변경권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5만원권(온라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